“스페이스X, 기업가치 120조 원”…유니콘 넘어 헥토콘 기업

"스페이스X, 기업가치 120조 원"…유니콘 넘어 헥토콘 기업 "스페이스X, 기업가치 120조 원"…유니콘 넘어 헥토콘 기업 "스페이스X, 기업가치 120조 원"…유니콘 넘어 헥토콘 기업 테슬라 최고경영자 일론 머스크가 이끄는 미국 우주 탐사업체 스페이스X의 기업 가치가 120조 원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미국 경제매체 CNBC 방송은 현지시간으로 8일 소식통을 인용해 스페이스X가 비상장 주식을 매각하는 과정에서 기업가치를 이같이 평가받았다고 보도했습니다. 출처:…

“스페이스X, 기업가치 120조 원”…유니콘 넘어 헥토콘 기업


“스페이스X, 기업가치 120조 원”…유니콘 넘어 헥토콘 기업 “스페이스X, 기업가치 120조 원”…유니콘 넘어 헥토콘 기업 테슬라 최고경영자 일론 머스크가 이끄는 미국 우주 탐사업체 스페이스X의 기업 가치가 120조 원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미국 경제매체 CNBC 방송은 현지시간으로 8일 소식통을 인용해 스페이스X가 비상장 주식을 매각하는 과정에서 기업가치를 이같이 평가받았다고 보도했습니다. 출처: “스페이스X, 기업가치 120조 원”…유니콘 넘어 헥토콘 기업…

출처: “스페이스X, 기업가치 120조 원”…유니콘 넘어 헥토콘 기업 보러가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