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 나우 스포츠 중계 방송 실시간 시청하는 2가지 방법

스포티비 나우 스포츠 중계 실시간 시청

스포티비 나우 중계 실시간 무료시청 보는법 토트넘 무료보기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토트넘 경기를 보기 위해서 스포티비 나우 중계 실시간 무료보기 방법을 알아서 공유드립니다. EPL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손흥민 토트넘 경기중계 무료 사이트 글을 참조하세요

스포티비 나우 중계

SPOTV NOW(스포티비 나우) - 프리미엄 스포츠 생중계 - Apps on Google Play

스포티비 나우 중계 실시간 무료시청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스포티비 나우에서 중계하고 있는 경기 종목들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에서는 해외축구 프리미어 경기 l 격투기 l 농구 l 배구 l 기타 등 경기를 중계합니다.

스포티비 나우 해외 축구 프리미어 전경기 생중계

2017년 6월 자체 OTT 서비스인 SPOTV NOW를 런칭했습니다. 중계 컨텐츠로는 해외축구 프리미어리그 전 경기를 생중계하고 있으며 라리가, 챔피언스리그, 유로파리그, 네이션스리그, 세리에A, 잉글랜드 FA컵 주요 경기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네이션스리그, 라리가, 챔스, 유로파는 원래 전경기 중계였지만 2020-21시즌부터 주요 경기만 중계합니다.

스포티비 나우 격투기

UFC 모든 경기(넘버링 및 한국 경기 출전 유료), TUF시리즈, ROAD FC 등 을 생중계하고 있습니다.

농구

미국 프로농구 NBA, 미국 대학 농구 NCAA Basketcball, KBL, WKBL FIBA 농구월드컵 등.

배구

2018-19 터키여자프로배구리그, CEV 챔피언스리그 등 김연경 소속팀 엑자시바쉬 주요 경기, V리그

기타 경기

JLPGA, WTA, JGTO 주요 경기

스포티비 나우 축구 중계 실시간 시청 보는법

스포티비 나우 중계 실시간 무료시청 보는 법 알아보겠습니다. EPL(유럽 프리미어 리그)의 경우 SPOTV NOW (스포티비 나우) 에서  온라인 독점 생중계를 하며 토트넘 경기는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승우 선수가 뛰는 2020-2021 벨기에 프로리그도 생중계합니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무료 회원도이용 가능한 서비스가 많습니다.TV로만 시청 가능했던 채널들을PC와 모바일로 SPOTV NOW에서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유럽 축구 전 경기를 실시간 생중계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토트넘 홋스퍼 손흥민 선수가 뛰고 있는영국 프리미어 리그 뿐 아니라라리가 UCL, UEL전 경기를 실시간 생중계하며EPL 리그는 라운드당 최대 8경기를 생중계합니다.

UFC 경기도 일부 무료 실시간 시청이 가능하니 SPOTV NOW를 통해 시청하시기 바라며 메인 카드 경기는 유료 회원만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SPOTV NOW에서는 1일 무제한 이용권도 있으며,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2018년 5월부터는 SPOTV 전 채널 라이브를 SPOTV NOW에서 무료로 볼수 있게 되었습니다.골프다이제스트TV도 무료 채널로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2018년부터 보유 중계권을 이용해 경기 외의 스포츠 이야깃거리를 편집해서 올리는 체육볶음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니 더욱더 기대되는 스포티비 나우 입니다.

2020-21시즌 부터는 SPOTV NOW에서 KBL 생중계가 됩니다.

스포티비 나우 축구 중계

스포티비가 그동안 해외축구 중계 방송사들과 가장 차별화 되고 있는 점은 본 경기 중계 외의 다양한 영상을 제공하고 인터넷을 적극적으로 활용한다는 점인데요. 챔피언스 리그에 관해서는 챔피언스 리그 매거진이라는 특집 방송으로 경기 전 양 쪽 팀에 대한 설명과 선수 인터뷰를 편집해 방영하고 있고 2016-17 시즌부터 방송하기 시작한 EPL의 경우 인터넷에 현지 해설이나 반응을 다룬 영상을 자막을 달아 따로 제공하고 있고 경기 전, 경기 후 감독 인터뷰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심지어는 중계가 없는 경기도 감독 인터뷰만은 올리기도 합니다.

2018-2019 시즌은 UEFA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이 2019년 6월 2일 한국시간 새벽 4시에 진행된다. 토트넘 손흥민이 선발출전이 확정되었고 중계진들도 선택할수 있는 권한을 팬들과 시청자들에게 결정하기로 했으며 경기전에는 2019년 6월 2일 새벽 0시부터 3시까지 김민수 아나운서와 노윤주 아나운서, 송영주 해설위원이 SPOTV TIME 프리뷰를 맡는다.

새벽 3시부터 현지 경기 시작되는 시간까지는 스튜디오에서 세빛섬 현장에서 김명정 캐스터와 장지현 위원이 그대로 바톤을 이어받아 진행되며 경기가 시작되면 SPOTV, SPOTV ON은 스페인 현지에서 양동석 캐스터와 특별객원해설인 이영표 위원이 맡게 되었고 SPOTV2, SPOTV ON 2, SPOTV+은 세빛섬에서 김명정 캐스터와 장지현 위원이 맡게 되었다. 2019년 8월 19일 중국축구협회 FA컵 4강 다롄 이팡 대 상하이 선화의 경기를 중계한다.

2020-2021시즌 부터 한국인 선수가 출전하는 경기 외에 전부 유료 중계이다. 사실상 토트넘 경기만 무료 중계

우선 스포티비 나우 무료 실시간 중계를 시청하기 위해서는 우선 회원 가입을 하셔야 겠죠? 요즘은 SNS 계정으로 회원 가입이 쉽게 되어 있어서 카카오톡, 네이버, 페이스북, 애플 아이디 등으로 쉽게 연동해서 가입 할수가 있어요 가입 비용은 무료 이니 스포티비 나우 홈페이지 접속 하셔서 가입하서됴 되고 모바일 스포티비 나우 앱 설치 하셔서 가입하셔도 됩니다.

이렇게 다양한 경기를 스포티비 나우에서 시청하실수가 있는데요 아마 가장 많이 이용하시는것이 축구가 아닐까 생각이 되는데요 응원하시는 팀을 선택하시면 응원팀 일정 및 경기를 바로 바로 보실수가 있어서 편리하게 만들어 진것 같아요 국가 대표 친선 경기도 관람할수 있으니 응원하는 팀 뿐만 아니라 국가 대표 경기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무료 시청 이용권

스포티비 나우 중계 실시간 무료시청 이용권 금액은 크개 2가지로 나눠져 있습니다. 월정액 이용권과 1년 이용권으로 나눠볼수 있어요 월정액 이용권은 스포티비 나우를 1개월 단위로 시청할수 있는 이용권으로 월 14,900원으로 이용 하실수 있구요 1년 이용권은 1년 단위로 이용권을 사는 단위인데요 원래는 14,900원 X 12개월 = 178,800원 이지만 34% 할인된 가격인 119,000원 으로 이용해 보실수가 있어서 계속적인 시청을 원하시는 분들은 1년 단위로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스포티비 나우 무료 채널

스포티비 나우 중계 실시간 무료시청 스포티비 나우 홈페이지나 어플애서도 시청하실수도 있지만 집에서 이용하시는 iptv에 스포티비 채널이 있으니 그걸 이용하여서 시청하실수 있는 방법도 있다는 사실 그리고 편성표도 이렇게 나와 있어서 원하는 팀의 경기 원하는 대회 정보도 쉽게 얻을수 있는점 참고 하시어 스포티비 나우 이용하시면 활용도가 더욱 올라갈듯 해요 어플을 이용하시면 응원하는 팀 경기 알람도 받으실수 있으니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스포티비 나우 축구 중계 실시간 무료시청 보는법 토트넘 무료보기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포티비 나우 축구 중계 실시간 무료시청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